개인정보처리방침

세나코리아(‘sena.co.kr‘, 이하 ‘세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하기 위해서 아래의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사용

세나는 고객의 웹사이트 이용, 애프터서비스 진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들을 수집합니다.
서비스 구분 수집항목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웹사이트 이용
  • 성명
  • 이메일 주소
  • 로그인 ID
  • 전화번호
  • 제품정보등록, 펌웨어 업그레이드 안내, 기술지원 문의 등 세나 고객에게 필요한 컨텐츠와 유용한 웹사이트 기능 제공
  • 새로운 기술정보 및 신제품 정보와 이벤트 등의 마케팅 정보 제공
고객이 회원 탈퇴를 요청한 시점까지
애프터서비스
  • 성명
  • 이메일주소
  • 전화번호
  • 주소
  • 고객이 요청한 서비스의 접수 및 처리
  • 서비스 품질관리, 고객 의견수렴 등 기술지원 업무에 활용
서비스 종료일로 부터 5년간
기타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처리 과정에서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 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 방문일시
  • 서비스 이용 기록

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세나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공개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법률의 특별한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3. 개인정보처리 위탁

세나는 다음의 업무처리를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세나는 위탁계약 체결시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위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보유 및 이용기간
CJ대한통운(주) 택배 발송 (성명, 주소, 전화번호) 고객이 제품을 수령 완료한 시점 까지
(주)슈어엠 (카카오 알림톡/친구톡 공식딜러사) http://www.surem.com 서비스 접수, 출고와 관련된 알림톡 및 문자메시지 전송 (성명, 전화번호) 고객이 요청한 서비스 종료 시 까지
(주)다우기술 http://www.bizspring.co.kr 정보수신에 동의한 고객에게 이메일 (뉴스레터, 제품 업데이트등) 전송 (이메일 주소) 고객이 수신거부 의사를 밝힌 시점 까지

4.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고객은 개인정보 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요구
  •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삭제요구
  • 처리정지 요구

5. 개인정보의 파기

세나는 개인정보 보유 기간의 경과와 고객의 요청 등으로 인해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6.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세나는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기술적 대책 및 물리적 조치
    세나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7. 개인 정보 보호 업무 및 고충사항 처리 담당 부서

세나는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다음 부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7. 8. 1. 부터 적용됩니다.